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08. [밴쿠버 🇨🇦] Egg Bomb 한국식 퓨전 브런치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8. 30.
Egg Bomb

📍20300 Fraser Hwy #301, Langley, BC V3A 4E6


코리안 스타일 브런치
또는 코리안 에그 샌드위치로 잘 나름? 알려진
랭리 다운타운쪽에 있는 egg bomb


여긴 예전에 왔었어요!
완전 오래전.. 코비드 전에!

Avocado egg benedict?

이건 뭐지.. 왜 시킨거니..?
이걸 누구 코에 붙인담..? ㅎㅎ
아보 에그 베네딕있었던거 같네요!

너무 오래 전일이라 메뉴 이름 생각이 안나여 ㅠㅠ

내가 시킨 건 생각보다 평범..

냠냠긋

룸메가 시킨 토스트는 맛있었다!!!
속 내용물이 가득!
부드러운 계란이 꽤나 두툼하고
아주 살짝 느끼하면서도
스파이시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음!!
한국인들이 좋아할만 한 맛?!

음료는 우… 넘 맹맹
나중에 한국가면 에그밤 꼭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