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16. [밴쿠버 🇨🇦] Castella Cheesecake 치즈케익 치즈 타르트 맛집 메트로타운 맛집 버나비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1. 17.

📍Castella Cheesecake
카스테라 치즈케익 파는 곳이 엄청 많네요!
저는 메트로타운 몰, 다운타운, 그리고
리치먼드 지점 가봤습니다
🧀🧀🧀

Metrotown mall

치즈 냄새가 솔솔 나서 그냥 지날칠수 없어요
😅😂🤣
안 사더라도 눈도장이라도 찍고 가게되는 가게!

사실 여기 치즈케익은 안 먹어봤어요,,
엉클 테츄 치즈케익만 먹어봤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여기 치즈케익도 먹어보려구요!
심지어 여기는 수플레 치즈케익이라고 하니,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여기 가게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 타르트
🧀🧀🧀
갓 나와서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고요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먹어도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에그 타르트에 크림 브륄레!
맛없없 조합이쥬?
또 깨먹는 재미가 있네요!

여기 티라미수도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