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52. [코퀴틀람 맛집 🇨🇦] Mr. Paris Bakery 파리 아저씨 한국식 베이커리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2. 18.
Mr. Paris Bakery

📍 222-4501 North Rd, Burnaby, BC V3N 4R7

한인타운인 코퀴틀람 로히드에 위치한 한국식 베이커리
Aka. 파리 아저씨

여기 케이크도 맛있다고 합니다!

추억의 소시지 피자빵!
전병도 파네요!

예전에 전주갔을때, 전주 초코파이 생각나네요!
촉촉하고 안에 마쉬멜로가 살아있어요-
강추강추!!!

정말 여기가 한국인가? 싶다..!!!
다음에 꼭 사묵어야지,,,

파리 아저씨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크림 도넛!!!

얼그레이 맛이 인기가 가장 많다고해요!
저는 맛차랑 인절미 먹어보고 싶네요!

이것저것 친구 산 맛난 빵들!!
빵 6개이상 사면 택스 프리입니다 ^.^

오늘도 저의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