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211. 밴쿠버 개스타운 맛집 🇨🇦 Takenaka Uni Bar 우니 맛집 in 개스타운 gastown 오니기리 타케나카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10. 11.

Takenaka Uni Bar
우니 맛집 in 개스타운

작년에 밴쿠버 ‘타케마카’ 오니기리 콤보 먹어봤는데요.
(위치가 진짜 이상한 곳에 있어서,,, 다시 가기 애매)

다행히도(?) 개스타운에 2호점, 우니 바가 생겼습니다!!!

사실 생긴 지 좀 됐는데, 이제야 우니 먹으러 왔네요-


Location


분위기 좋네요

📍52 Powell St, Vancouver, BC V6A 1E7

개스타운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글상에는 오후 5시에 오픈이라고 했는데,
예약은 4시부터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일 끝나고 4:45분으로 예약해서 왔습니다.


Menu


우니 바 답게, 우니 메뉴가 쫘악!!!

저는 우니 오마카세 먹으러 왔어요!
기대기대!!!

오니기리 메뉴 있어요!
보니깐, 점심 콤보에 라면이랑 오니기리 같이 나오는 것도 있더라고요-
괜찮은 듯해요!

Takenaka Omakase

Mocktail

Yuzu Orange Lemonade
TAKENAKA Soda

술 못 마시니깐, 먹테일로 고고!!
유주 레모네이드랑 테카나카 소다 시켰어요.
그냥 무난한 맛-

Three Chef-Selected Appetizers

오마카세 애피타이저 1

우니 마차 소바

예전에 오니기리 콤보에서는 마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인지 콧물질감이 너무 나서 좀 불호였는데,
여긴 딱 적당히 넣어서 그런지 낫밷!
입맛 돋는 딱 좋은 애피타이저였습니다!
냠냠긋

Uni temaki $12

Uni temaki


(우니 오마카세 외에 따로 시킨 메뉴 1)
첫 한입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우니가 참 신선하고 맛있네요-
안에는 네기토로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김도 바삭바삭!
맛있게 먹은 우니 테마키 냠냠긋

Grilled Pork Cheek $13

Grilled Pork Cheek


(우니 오마카세 외에 따로 시킨 메뉴 2)
저기 올라간 가니쉬/소스가 굉장히 독특하고 이색적이었어요.
일본의 향신료(?) 이런 느낌?
약간 호불호가 있을 듯한 맛인 거 같아요!
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뉴 퓨지 pork cheek가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Pork cheek

독특해서 그런지 맛이 중독되는 거 같기도…
하지만, 다음에 오게 된다면 굳이 안 시킬 거 같아요..

Three Chef-Selected Appetizers

오마카세 애피타이저 2

조개술찜 & 감자튀김

와.. 생각지도 못했던 애피타이저!!!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이런 깜찍(?)한 메뉴가 나왔네요
조개 첫 한입은 정말 정말 감동적!!!
오랜만에 조개, 홍합 많이 먹었네요 헤헷
국물 따로 먹어봤는데, 엄청 짬 허허

Three Chef-Selected Appetizers

정말 맛있었던 조개술찜!
또 먹고 싶네요 꺅

Three Chef-Selected Appetizers

감자튀김이 정말 바삭 튀겨서 맛있었고,
와사비 파우더를 넣었는지, 알싸한 와사비 맛이 났어요!
여기에 수이카 카니 (게 내장) 소스에 찍어 먹고 싶었네요
완전 맥주 땡기는 맛!
(술도 못하면서;;;)

Three Chef-Selected Appetizers

오마카세 애피타이저 3

함박스테이크

이것도 생각지 못한 에피!
달달하고 짠 편이였어요-
(나중에 우니 볼에 있는 남은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밥 반찬이였던 함박스테이크

여기 올라간 갈은 무는…
별로(?) 하나도 안 어울렸어요.. 아무맛도 안남;;

드라이 아이스 난리 난리 ㅋㅋ

Fresh Sashimi Platter

3 kinds of Sashimi, Fresh Oysters and Unl

짜잔!
세가지 사시미 회랑, 굴 그리고 우니가 나오는 신선한 해산물 플래터입니다!

쫄깃했던 관자!
관자는 사랑입니다 여러분 하핫
냠냠긋

연어도 쫄깃!!

Uni Comparison Bowl

A luxurious bowl topped with two types of uni and Ikura

보기만해도 영롱한 우니!!!

이건 비씨주에서 들여온(?) 우니
조금 아주 살짝 비리고 씁쓸했어요

이건 일본 바푼 우니!!!
색깔부터 영롱 그 자체!!!
아주 녹네요 녹아-

Dessert


카라멜 푸딩
잘 섞어서 드세요!!!
진짜 맛있음-
룸메가 저기 핑크 색 네모난거 스팸 아니냐고 껄껄
완전 웃겼다잉
딸기 맛 치즈 케이크였어요 케케

마차 판나코나

마차 퍼지 진짜 맛있었음!!
개인적으론 카라멜 푸딩이 더 맛있었어요 :)


오늘도 블로그 방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