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3. [밴쿠버 🇨🇦] Five guys 파이브가이즈 미국 햄버거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9. 3.

📍Five guys

파이브 가이즈가..
이렇게 많았나요? ㅎㅎ
전 다운타운만 있는 줄-

참고로 줄 아래는 미국입니다앗!

Five guys in downtown

한국도 파이브 가이즈 생긴거 들었어요!
ㅎㅎㅎ
드셔 보셨나요? 어떠신가요?

미국스러운 인테리어

캐나다 인테리어는..?

 

항상 사람들이 많은 파이브 가이즈!
앉을 곳이 부족해 ㅠㅠ
기다렸다가 자리나면 빨리 쪼르르

두유 럽 땅콩?

땅콩 기름으로 감자튀김을 해서
땅콩이 많다는..!!

먹을 만큼 가져가서 드시오-

뇸뇸

고소한 향이 여기까지 날라오네요!

미국 버거 🍔

여기는 콤보로 안팔고
Individual로 팔더라구요-
기본 햄버거, 리틀 프라이즈랑 음료해서
총 $20정도 나왔어요!
다른 햄버거에 비해 비싸긴 하네요

먹기 전에 빨리

빵이랑 패티가 너무 후레시!!
햄버거에 피클 좋아하는데
여기 피클은 간이 좀 세더라고요-
피클 빼고 시킬걸.. 피클 골라냄
ㅠㅠㅠ

영상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jP2u7TQbpo4?si=i_IGly8dWSNaSWF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