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92. [밴쿠버 🇨🇦] 진수성찬 써리 맛집 Jin Soo Sung Chan Korean Restaurant Korean BBQ in Surrey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1. 6.

📍Jin Soo Sung Chan Korean Restaurant
10312 152A St, Surrey, BC V3R 7P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써리에 위치한
진수성찬 한식 맛집입니다!

몇 번 와본 진수성찬인데요
작년 겨울에 처음으로 바베큐 콤보를 시켜봤어요!

사실 여기 항상 올때면,
다들 바베큐를 시켜서 고기 냄새가 어찌나 죽이던지-
드디어 먹어보게 됐네요!

Pork Combo - Love for 2

생오겹살, 돼지갈비, 매운 돼지불고기, 항정살

별로 큰 기대는 안했는데요,
맛있었어요!!!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뚝배기 불고기도 시켰어요!
당면도 같이 나오고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Pork Combo - Love for 2

여기 찌개들 맛있어요!
저는 특히 된장찌개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시켜 본 메뉴들:

 고등어 정식
순두부 또는 된장찌개 고르실 수 있어요

김치부침개
어쩔땐 맛있고 가끔 너무 두껍게 나와서
좀 실망일때도 있었어요
 
돈까스
치즈 소스가 제법 중독적인 맛
우버이츠해서 몇 번 시켜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