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맛집

194. 밴쿠버 맛집 🇨🇦 Moltaqa Moroccan 모로코 식당 in 예일타운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8. 16. 23:21

Moltaqa Moroccan 모로코 식당 in 예일타운

Location


📍1002 Mainland St, Vancouver, BC V6B 6J8

친구가 예일타운에 모로코 식당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여기 고기가 할랄이라고 하네요?!
할랄이 도축방식 (고기 피 빼는 방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심지어 좀 보수적인곳은??? 도축하기 전에 기도한다고…? 하네요?

분위기가 진짜 색다르고 신비스러운 느낌?!

이렇게만 보니 찐 현지에 온거 같네요!
그릇도 화려함 폭팔!

여기여기 미쉘린 가이드로 선정됐네요?!
그만큼 꽤 유명한 가본데,
그동안 몰랐네요- 모로코 식당이 있는줄도 모름;;

Menu


Complimentary bread


식전 빵도 주네요?!
매우 좋은걸?? 이열
보기에는 투박한 빵 같은데, 쫄깃하고 고소했습니다!
같이 나온 소스는 칠리소스랑 올리브 오일
둘다 찍어서 냠냠긋
칠리는 조금 매콤하고, 고수가 조금 들어가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올리브 오일이 더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메인 먹기전에 맛있게 먹었던 식전빵!!!
진짜 계속 들어가네요 호호

Lemon & Olive Halal Chicken Tagine with Saffron


친구가 시킨 할랄 치킨!
조금 먹어봤는데, 살짝 맛이 특이했던 거 같아요.
뭐랄까 중동 냄새가 좀 난다잉???

이렇게 따로 밥이 같이 나옵니다!

Halal Lamb and Sirloin Steak Kebab


이건 제가 시킨 음식입니다!
할랄 양고기랑 소고기가 나오는 케밥입니다.
양고기는 조금 누린 냄새 낫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밥이.. 좀 상큼한 맛입니다…
야채 드레싱도 상큼, 밥도 상큼 하핫
제 입맛에는 좀 안 맞았어요.. 흐규흐규

예전에 영상으로 뭐 봤는데,
중동쪽은 석류가 음식에 들어간다 뭐라뭐라했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고기는 부드럽고 낫밷!

한번만 올만한 곳 같은… 흐흐
밤에 가시면 춤추는? 댄스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색다른 모나코 레스토랑이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