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맛집

202. 버나비 맛집 🇨🇦 RENS Club Cafe 타이 레스토랑 Thai restaurant in Burnaby 밴쿠버 맛집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9. 20. 11:57

RENS Club Cafe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스타에서 기브어웨이 당첨돼서 오게된 RENS Cafe
타이 맛집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Location


📍3901 Hastings St, Burnaby, BC V5C 2H8

버나비 헤이스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 딱히 뭐가 없네요;;
휑;;

외관과는 다르게 너무 예쁜 내부모습 🌱🌿
파릇파릇 외국느낌?!?

Robot hand brewed coffee

이 레스토랑의 마스코트?!
로봇이 커피를 내려준다네요!!!
가격은 $8불입니다. 좀 사악한 가격이구만;;;

점심때가 되니, 사람들이 슬슬 들어오네요!

앉을 곳 꽤나 많죠?

Menu


What I had:

Pad Thai

- it was pretty big portion! Healthy taste!
양이 꽤나 많으 편이였어요!
근데 자극적이지 않고, 좀 맹맹한 맛이였습니다 하하
정말 건강한 맛!!!

Bangkok Street Platter Set


- I love their chicken satay!!
- It was super tender, and so flavourful with peanut curry flavour

이중에서 맛있게 먹었던 것은,,
바로바로
치킨 사타이입니다!!
정말 부드럽고 땅콩 커리 향이 은은하게 났었어요!
완전 강추강추!!!

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맛이 다르더라구요!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이색적이였던 스프링롤

건강식 두부 튀김

Mango Sticky Rice

- It was my first time trying mango sticky rice! Interesting!

과일과 밥의 조화라,,,
특히하고 재미는 경험이었네요 하핫!!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와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