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40. [써리 🇨🇦] Kinton Ramen 다운타운이 아닌 곳에 맛있는 일본 라멘집이 생기다!!!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2. 28.
Kinton Ramen

📍13639 George Jct #103, Surrey, BC V3T 0R1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본 라멘은 좀 느끼한 편이고 물리는 맛이 없지 않아 있어서 잘 안 먹게 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추운 겨울날은 뜨끈한 국물도 먹고 싶고,
라멘 안먹은지 1년이 돼서
(마지막에 먹은 게 작년 겨울, 다운타운 단보 라멘입니다!! 맨날 보면 줄이 장난아니게 길어요!)
쿨타임이 찬 이 시점 계속 라멘 먹고 싶었는데요!!!

드디어 써리에 일본인들이하는 일본 라멘 가게가 생겼어요!!!
이젠 다운타운 저 멀리까지 안나가도 되니 좋네요 ㅎㅎ
써리에 일본 라멘이라고 팔긴하지만, 중국인들이 해서 평이 그리 좋지 않거든요!

따뜻한 녹차와 시원한 콜라

Meal for Two 2인 콤보를 시켰습니다!

2인 식사 콤보 $39.99
2 시그니처 라멘
교자 1개 (돼지고기/야채)
음료수 캔 2개

돼지고기 매운마늘라면 $17.99

부드러운 돼지 고기 조각, 단단한 국수, 풍부하고 매콤한 마늘이 들어간 국물.
많이는 맵지않고 그냥 매콤한 정도!!
돼지고기 챠슈가 진짜 부드럽고
잡내도 거의 않나서 좋았어요!

치킨 오리지널 라면 $16.99

부드러운 닭고기 조각, 완벽하게 조리된 국수, 파, 죽순, 김, 반숙 계란 등 다양한 전통 토핑이
곁들여진 닭고기 기반 국물입니다.
국물은 진하고 좀 짭짤한 편입니다!
옛날 한국 꼬꼬면이 생각나는 맛이였습니다! ㅎㅎ

타코야키 $7.50
짭짤한 반죽에 작은 문어 조각을 채워 만든 일본식 문어 공입니다.
달콤하고 맛있는 소스와 마요네즈를 뿌리고 가다랭이 조각을 뿌립니다.

교자 $7.50
다진 고기를 섞어서 속을 채운 일본식 만두입니다.
교자는 매콤한 칠리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한입 먹을 때마다 맛과 식감의 즐거운 조화를 제공합니다.
라멘이랑 한입씩 번갈아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

구글 리뷰 남기면 녹차 아이스크림 준다길래 ㅎㅎ
후다닥 쓰고 아이스크림 무료도 받았습니다.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이였어요!!
꽝꽝 얼려서 줘서 맛있게 시원하게 잘 먹었네요!

다음 번에 방문하면 20% 할인해준다고 해요-
무튼 진짜 오랜만에 먹은 일본 라면이라서 그런지 맛있게먹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