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41. [버나비 🇨🇦] Pho 99 캐나다 대학교 캠퍼스에 위치한 맛있는 쌀국수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2. 29.
Pho 99 (SFU)

📍8901 Cornerstone Mews, Burnaby, BC V5A 4Y6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밴쿠버도 비가 제법오고, 아직은 영상이긴 하지만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그래서 요즘 생각나고 땡기는 음식 중 하나인 바로 베트남 쌀국수랍니다!

캐나다 대학교 중 하나인 SFU 버나비 캠퍼스에 맛있는 쌀국수가 있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쌀국수 향이 은은히 나는게 좋네요 ㅎㅎ
예전에는 이 냄새가 너무 강해서, 식당에 들어가지도 못했어요 ㅋㅋ 그래서 냄새 심하지 않는 쌀국수를 먼저 막고 천천히 늦게 입문했어요!
그래도 고수는 아직 먹기 힘들어요;;;

**Salad Rolls $One: 3.25 |Two:6.25
Consisting of translucent rice paper filled with a combination of lettuce,  vermicelli noodles, and shrimps, served with a peanut dipping sauce.

음,, 생각보다 엄청 조금한 샐러드롤이 등장.
그리고 아쉽게도 속이 그렇게 알차지 않아서, 추천드리기 좀 그래요;; ㅠㅠ
랭리에서 먹었던 베트남 쌀국수 집 샐러드 롤이 진짜 예술이였는데,,

**Spring Rolls $One: 3.25 |Two:6.25
Made with a crispy, thin wheat flour wrapper filled with minced meats and vegetables.

바삭하니 맛있었던 스프링 롤!!
이것 역시 되게 조금해서;; 다른 베트남 식당들은 크기가 커요!

**Smokey Rib Pho $20.99
Fall off the bone tender ribs canadian AAA eye of round, rice noodles “smokey” house beef broth (no MSG)
Dine in only
Quantities limited to 10 orders/day

고기가 세덩이 나오고, 그래도 나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국물이 살짝 깊은 맛이 나면서, 조금 상큼한 맛이 나서 색다른 맛이였어요! (라임 또는 풀떼기 신선한 맛?)

집에 와서 생각날 거 같은 맛!! 지금 침고이네요 하핫

**62. Grilled lemongrass chicken & pork chop $17.95
Both meats boast a caramelized exterior and a juicy, flavorful interior, showcasing the vibrant essence of lemongrass in every bite.

제가 좋아하는 레몬 그라스 치킨과 돼지고기!
치킨은 촉촉했는데, 돼지고기는 좀 많이 퍽퍽했습니다 ㅠㅠ
대부분 베트남 식당에서 치킨은 평타 이상입니다!!!

든든하게 잘 먹고 가네요 :)

늦은 메리크리스마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