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55. [써리 맛집 🇨🇦] 베트남 쌀국수 맛집 Phở Tâm Vietnamese Restaurant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2. 22.
Phở Tâm

📍10302 City Pkwy, Surrey, BC V3T 4Y8
써리 센트럴 스카이트레인역 근처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맛집인 포탐!!
여기 쌀국수가 밴쿠버 1위라고 기사도 났었어요!

콤보 A는 스프링롤이 같이 나오는 쌀국수 콤보,
콤보 B는 씨푸드 롤이 같이 나오는 쌀국수 콤보입니다!

메뉴 1
메뉴 2
음료수도 여러가지 종류있네요

Phö Tái - Large $14.50
Medium Rare Beef Slices and Rice Noodle in Soup
2번인 미디움 레어 소고기 슬라이스가 들어간 쌀국수로 시켰어요!
쌀국수 사이즈는 미디움이랑 라지 있는데, 라지로 시켰고요-
가격은 많이 안올랐는데, 양이 많이 적어졌더라구요!

저는 스프링롤같이 나오는 콤보 A 시켰습니다.
예전에 맛있었는데, 요번에 먹었을 때는 돼지고기 잡내가 좀 많이 나서 아쉬웠네요,,

COM GÀ NUÖNG UÓP XÁ
Grilled Lemon grass Chicken on Steamed Rice
$16.25

밥도 먹고 싶어서 시킨 70번 레몬 그라쓰 그릴 치킨!!
같이 나오는 피쉬소스 뿌려주면 감칠맛이 냠!!!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습니다 ^.^

오늘도 저의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