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63. [밴쿠버 맛집 🇨🇦] Mamalee 말레이시안 식당 밴쿠버 말레이시안 음식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4. 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블로그는…!!
지난중에 동료들이랑 방문했었던 말레이시안 식당인 Mamalee 마마리로 블로그를 올려봅니다.

마마리

위치는 여기입니다.
📍3144 W Broadway, Vancouver, BC V6K 2H3

생각했던 것보다 식당이 되게 작은 편이였어요!
테이블이 10개정도 되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캐쉬 온리… 현금만 받는 곳입니다!
현금만 받다니,,, 맛집이란 소리?!?

Roti Canai $9.50

그냥 무난했단 로티!
기름지지않고 담백했습니다!
같이 나온 카레 소스는 강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여기 로티 비싼 편이네요…

Hainanese Chicken Rice $16.50

기름지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었던 치킨!!
차갑게 먹는 치킨이랍니다!
같이 나온 칠리 생강소스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동료는 이 치킨 때문에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했어요!
저도 이 치킨 맛있게 먹었네요 :)

Fishball Laksa Noodle Soup $17.95

생각보다 코코넛밀크 맛도 별로 안나고, Sour 신 맛도 강하지않아서 (신 맛이 아예 없었어요!)
말레이시안 음식 입문으로 좋음!!! (제 생각)
저번에 바나나 리프에서 먹은 락사는 코코넛맛도 조금 강하고 시큼시큼해서,,
저는 쪼금 힘들었어요 헷..
자꾸 먹다보면 익숙해지겠죠?
(근데 cilantro 고수는 아예 도전조차 못하겠네여…)
그리고 보니깐 여기에 들어간 면이 두종류였어요!
제 생각엔 일반 얇은 라이스 누들이랑 에그 누들로 추정됩니다.

Curry Beef Brisket w/ Rice $18.95

여기 나오는 고기가 진짜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카레는 맛이 다소 약한 편!!
아니,,, 카레 맛이 거의 안 났어요… 쩝
은근히 매콤하더라구요? (코 훌쩍)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밥 도둑이였습니다!!!

동료들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
오늘도 저의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