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73. [밴쿠버 랍슨 맛집 🇨🇦] 홍대포차 Hongdae Pocha Korean BBQ 외국인들에게 인기만점인 한국 포장느낌나는 레스토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6. 3.
Hongdae Pocha Korean BBQ

📍1642 Robson St, Vancouver, BC V6G 1C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할 밴쿠버 맛집은!!
다운타운 랍슨 (Robson St.)에 위치한
완전 핫하고 핫한 코리안 홍대포차입니다!!!
가끔 다운타운 나가면, 오다가다 보곤했는데요-
저는 드디어!! 이제야 처음 와봤네요!! 유후(?)
거의 다 외국손님들이였어요!!! 신기
한국음식 인기 만점 👍👍👍

https://www.hongdaepochacafe.com/food-menu/

Hours


Sun        5 p.m.–1 a.m.
Mon       5 p.m.–1 a.m.
Tue        5 p.m.–1 a.m.
Wed      5 p.m.–1 a.m.
Thur      5 p.m.–1 a.m.
Fri          5 p.m.–2 a.m.
Sat         5 p.m.–2 a.m.

레스토랑 이름답게 홍대포차라 그런지-
술먹고 취하는 곳이라서, 조금 씨끄러운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다들 말할때 안들려서 서로서로 목소리가 커집니다……?
이래서 다같이 씨끄러워지는 건가(?) 헤헤


Menu


Fresh Pork Belly

Fresh Pork Belly $32
저는 테이블에서 저희가 바베큐 굽는 줄 알았는데,
이미 요리해서 나왔어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이 바베큐가 안된다고 했어요!)
너무 바짝 익혀서 좀 딱딱했네여…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 이거 2분이였어요…(?)
양이 왜이리 작아… 허허

냠냠긋

Fried Chicken with Green Onion

Fried Chicken with Green Onion $32
이날 동료의 아이들도 같이 참석해서 시킨 파닭!
크기가 엄청 크고, 맛있다고 했어요!

(저는 너무 배불러서 아쉽게도 못먹었네요-)

Fish-cake Hot Pot

Fish-cake Hot Pot $32
후추맛이 엄청 강핬던 어묵 전골!!!
저는 개인적으로 후추러버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다들 먹으면서, 콜록콜록 헤헤
이날 날씨가 꾸리꾸리 흐려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

한국 분식집에 본 저 초록색 그릇 추억이다! 헷
한때 유튜브/인스타에서 유행(?)도 했었더라구여???

떡모양이 하트모양이쟈냐!!!!!
귀엽따아아

Kimchi Cold Noodle

Kimchi Cold Noodle $17
식초 맛이 많이 나는 김치말이국수였습니다!
저는 새콤달콤파(?)인데,
이거는 많이 시큼하고, 시원하니 나름 괜찮았네요-

(아직 술 먹기 전인데, 사진을 이따구로 찍었네여??)

역시 국수가 빠지면 섭섭하지
탄수화물 쵝오..!!
김이랑 김치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음!!!

Kimchi Pancake

Kimchi Pancake $22
자꾸 손이 가는 김치 부침개!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매워라-
비오는 날 김치 부침개먹으니, 맛있네요 :)
간장 소스도 주셔서 찍어 먹었습니다!

Korean Style Pork Cutlets

Korean Style Pork Cutlets $25

(예전에 RMT 마사지쌤한테 추천받은 돈까스 맛집!!!)

바삭하니 잘 튀겼고,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돈까스에 비해 양배추 샐러드랑 밥이 조금이여서 아쉽 헷

정신없게 먹고 먹고 또 먹는 중!
원래 총 12명 오기로 했었는데, 3명은 못온다고 해서
이날 9명만 모였어요!
동료(M) 아이들이랑 동료(S) 남편도 같이 참석!

캐나다는 회식문화가 없어서,
가끔 이렇게 시간되는 동료들끼리 밥 먹어요!

술 좋아하는 동료들 ^.^
저에게도 소맥을 말아주고 쨘도 같이 했네요-
한국에서 2년 유학을 해가지고,
아주 소맥을 기가 맥히게 말아요(?)
저는 원샷안하고, 나눠 마셨는데,,,,

(아이 러브 소맥, 소주는 한입도 힘들어여….. 왜마시는거야)

자꾸 꺾어 마신다고 뭐라 함 켘ㅋㅋㅋ
왜 부장님 스멜나는건데(?)

숟가락 꽂고, 왜 노래 안불러? ^.^

진짜 정신없이 배불리 먹었네요!
다 깔끔히 클리어!!!

여기는 술 택스 (10%)가 따로 있어요

그리고 보통 6인 이상 테이블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팁(gratitude 15%) 붙어서,
따로 팁 계산 안하셔도 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더블 팁을 주시더라고요…
계산서/영수증 꼭 확인하세요!!!!!!!
(안말해주는 식당들도 있어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