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68. [밴쿠버 🇨🇦] 토닭토닭 치킨 Todak Todak Chicken 한식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1. 2.

📍Todak Todak 토닭 토닭
3510 Kingsway, Vancouver, BC V5R 5L6

여기 킹즈웨이에 맛집이 많아요!!
그 중에 하나는 토닭토닭입니다-

저번 핫팟집 포스팅에 이어
여기도 밤 늦게까지 오픈하네요!

Korean rice fermented drink

여기 밴쿠버에 막걸리 양조장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교회 언니의 아시는 분이 막걸리 사장님이세요!

여기 토닭토닭에서도 만나실수 있답니다-
저 그릇에 먹으니 뭔가 그럴 듯 하죠? 😆

(저는 사실.. 알쓰인데;;)
친구랑 한번 마셔 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너무 큰 사이즈가 나와서.. 반은 다 버렸어요 😭

청포도맛 시켰는데-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다양한 맛이 있다고 합니다!
오리지날, 밤, 딸기 등등

치즈 떡볶이

연탄 불맛이 나는 떡볶이!
와 맛있는 떡볶이 진짜 오랜만이예요!!
완전 강추!!!

추운 날씨면은 어묵탕!!

여러가지 어묵이 듬뿍-
국물이 진하고 살짝 매콤하니, 계속 먹게 돼요!

치킨 종류가 많아서 너무 고민했는데요-

맛쵸킹을 한번 시켜봤어요!

저는 매운거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매운 치킨이 아니고 달달한 간장 치킨이였어요!
원하는 맛은 아니였지만,,,
여기 치킨 맛집이네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

https://youtu.be/HMQMH87p-ck?si=BTy2WUp-xMMLTjM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