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70. [밴쿠버 🇨🇦] Breka bakery cafe 브레카 베이커리 24시간 카페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1. 2.

📍Breka bakery cafe

밴쿠버에도 24시간 카페가 있다 없다?
네 있습니다 👏👏👏
그래서 학생들이 공부하러 많이 와요!
항상 북적북적합니다-

저는 데이비랑 덴만에 있는 거 가봤어요!
잠시 쉬었다 가는 괜찮은 카페입니다-

달달구리 도넛들
🍩🍩🍩

 
아이스 초코렛 음료수와 누텔라 도넛
그리고 무료로 받은 바게트
(바게트는 너무 딱딱해서 못 먹겠더라구요;;)

 
먹기 전에
📷📷📷

Strawberry cake

안에 딸기 잼이 들어간 케익입니다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았어요!

Egg sandwich

좀 싱거웠지만, 담백했던 계란 샌드위치
계란이 싱거운 거 빼면 진짜 굿굿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빵이 꽤나 맛있었습니다-
☺️☺️☺️

Tuna sandwich

참치 샌드위치
짭짤 고소한 맛이 중독이네요!


브레카 베이커리에서 야무지게 잘 먹고 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