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95. [밴쿠버 🇨🇦] Fat Mao Noodles Downtown 펫마오 밴쿠버 다운타운 맛집 차이나 타운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1. 6.

📍Fat Mao Noodles
983 Helmcken St, Vancouver, BC V6Z 2S5

인스타에서 유명했던 타이 레스토랑입니다
밴쿠버 다운타운 지점과 차이나 타운 지점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참고 하세요!

Fat Mao Ceviche

저 초록색 세비체는 고수 범벅
그리고 너무 매웠고요
같이 나온 고구마 칩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Roti with Curry

처음 먹어보는 로티
보통은 기름 쩐내가 나는게 대다수라고 하는데,
여기 로티는 안쩔고 부드럽고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Khao Soi Chicken Curry

신기한 튀김이 들어가 있고요
진득하고 고소한 커리 국물 그리고
치킨이 너무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면은 여러가지 종류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상하이 넙쩍면으로 시켰습니다

면이 상당히 무거워서 젓가락질이 너무 힘들었어요 하하
그래도 쫄깃하니 맛있었네요

Tom Yum Seafood Noodles

동료가 시킨 해산물이 들어간 똠얌꿍
조금 먹어봤는데, 엄청 셨어요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허허
그래도 좀 먹다보니 아주 살짝 똠얌꿍의 매력을 느꼈네요

계란면을 추가했어요!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https://youtu.be/HMQMH87p-ck?si=dl4bBRTAWjD80X-P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