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45. [써리 🇨🇦] Papa’s Box 한국 분식집 맛집 써리 맛집 떡볶이 김밥 맛집추천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1. 3.

Papa’s Box
📍15976 108 Ave #105, Surrey, BC V4N 5V6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한식 분식 블로그를 가지고 왔습니다!
파파스 박스가 오픈할때부터 인기가 장난이아니였어요
🔥🔥🔥
저는 떡볶이를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요즘 왜그런지 떡볶이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마침 우버잇츠 40% 프로모션도 있고해서,
파파스 박스를 배달 시켜봤습니다.

파파 매운 떡볶이와 참치 김밥

Papa's Hot Pot Tteokbokki $35.00
Rice Cake, Fish Cake, Boiled Eggs, Deep Fried
Dumplings, Ramen, and Vegetables - half cooked

당면에, 계란 두알 들어가고, 또 튀김만두 두개도 같이 와요!!! 또 떡볶이에 빠질수 없는 라면!!
떡이 밀떡인지? 진짜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저는 밀떡파입니더 ㅎ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 먹어서 행복합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있고 여기 진짜 추천드려요!!!!!


Tuna Gimbab $8.00
Tuna, Eggs, Perilla Leaf, Cucumber, Carrots and Yellow Radish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참치 김밥!!!
밥은 적고, 속재료가 정말 알찼던 김밥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두줄 시켜야겠어요!!
한줄 갔고는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ㅠ
진짜 ㅠㅠㅠ 인생 김밥!!!

참치 김밥

속재료가 진짜 알차지 않나요?!
참치랑 마요네즈 비율이 너무 좋았어요!!!

튀김만두

다음에는 튀김만두 따로 더 시켜야겠어요..!!!
진짜 너무 맛있음!!!
바삭하게 잘 튀김

라면 넣어서 끓였습니다

조금 더 쫄이고 먹으니, 좀 상당히 매콤하더라구요..?
(맵찔;; 나야나!!)

Squid Hotpot Tteockbokki From Google

비주얼 장난아님!!!
근데 $50불이래요-
블로그로 돈 벌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그러게 되면 후기 꼭 남기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