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44. [밴쿠버 🇨🇦] Elisa 엘리사 밴쿠버 1위 스테이크 미슐랭 가이드 스테이크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1. 2.
Elisa

📍1109 Hamilton St, Vancouver, BC V6B 5P6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말에 운좋게 3일 일을 쉬게 돼서, 밴쿠버에 맛있는 스테이크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스테이크 좋아하면 꼭 가라고 많이들 추천해주신 식당중에 한 곳입니다!!
무려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식당이라고 합니다!!
먹기도 전부터 기대가 무척 되는데요??

식전 빵도 주네요!

Kusshi Oyster $4.5
deep bay, bc – delicate fruity flavour, mignonette, lemon, horseradish 4.5

Beau Soleil Oyster $4.5
miramichi bay, nb – clean briny flavour, mignonette, lemon, horseradish 4.5

기대도 안하고 시킨 에피타이져인데요,,
굴이 완전 신선했어요!!!
더 시킬걸 후회했다니깐요??
다음에 다시 오게 되면, 꼭 다시 많이 시키고 싶네요!!

술을 잘 못마시니,,
상콤하게 맛있는 음료수로!!
석류에이드와 유쥬에이드!!
전 유쥬 에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Hank’s, Abbotsford, BC
grass-fed
tenderloin 6oz $64

Double r Ranch, Okanagan, Washington signature series
‘vancouver cut’ bone-in tenderloin 10oz  $82

서버분이 스테이크 양이 작으니, 두개 이상은 시켜야 될거라고 하셨는데,,
진짜 양이 적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텐더로인이 더 맛있었습니다!!
엄청나게 부드럽고 육즙이 아주 그냥 가득가득!!!
여태껏 먹은 스테이크는 가짜였다…
진짜 여기 스테이크 장난 없네요!!!

밴쿠버 컷은 겉바속촉!!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실 웰링턴도 있어서 먹으려고 하니, 딱히 추천안해주시고 (일반 오븐에 요리), 여기는 스테이크가 유명하니(장작에 그릴 요리) 꼭 먹으라고 하셨어요!!

Ricotta Gnocchi Cacio e pepe $32
wayanadan black pepper, pecorino and grana padano, crispy kale 

여태껏 밴쿠버 뇨끼중에 이게 1위입니다!!!
완전 크리미하고, 위에 올라간 바싹 구운 케일도 왜이리 맛있는지!!
조화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Vanilla Mascarpone Cheesecake $16
compressed ruby pink grapefruit, hibiscus gelee, pistachio cream, grapefruit hibiscus sorbet – gluten free

너무 맛있었던 치즈케이크!!!

Trio of house-made sorbets $13
sorbet – mango kalamansi mojito / mandarin ginger  / grapefruit hibiscus

너무 달고 엄청 쓰고..
안시켜도 될듯합니더…
소르벳 맛없기 힘든데;;; 진짜 완전 별로 였어요;;

마지막에 핸드메이트 젤리라고 주셨는데,,
너무 달아서 한입 조금 베어물고 끝!! ㅎㅎ

엘리사 스테이크를 이제 가보가니,,,!!!
그래도 이제라도 다녀와서 너무 좋았습니당!!! 해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