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46. [ 싸우스 써리 🇨🇦] Banana Leaf 바나나 리프 Malaysian 말레이시안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1. 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셨길 바래요 :)

오늘은 처음 와본 바나나 리프라는 말레이시안 식당에 왔습니다!
매년 1월 중순부터 2월초까지 다인 아웃 페스티벌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코스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서 놓치면 안돼요 헤헷!

밴쿠버에 여러 지점이 있는데, 최근에 싸우스 써리 (화이트락 근처)에 새로 오픈했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35에 8가지 코스 식사를 먹으러 왔습니다!
8코스 시식 저녁 식사:

BBQ 돼지고기 양상추 랩:
바베큐 돼지고기는 잘 절여졌고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저의 최애 푸드가 되겠습니다!!

가지 튀김:
카레 향신료로 완벽하게 빵가루를 입혔으며, 태국식 스위트 칠리 소스와 함께 더욱 풍미가 좋습니다.
저는 맨 처음에 가지인지도 몰랐어요!!
우리가 아는 한국 반찬의 가지의 물렁한 식감의 가지맛 안나서 너무 놀랐어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똠얌꿍:
신맛이 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삼발 칠리 새우:
새우는 정말 육즙이 풍부했고 삼발 덕분에 달콤하고 매콤했어요!

투메릭 코코넛 컬리플라워:
컬리플라워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니 나름 맛있었습니다!
코코넛 맛 소스가 부드럽고 좋았어요!

싱가포르 락사:
크리미해요! 매운걸 잘 드시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싱가포르 하이난 치킨:
부드럽고 마늘과 함께 향긋한 맛이 납니다.
오이랑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푸루트 인티: 디져트로 나온 sticky rice with coconut flakes 너무 달지 않고 코코넛과 설탕이 서로 균형을 이룹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사타이 꼬치구이랑 로티 빵, 그리고 커리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오늘 저의 블로그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