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78. [메트로타운 맛집 🇨🇦] Tendon Kohaku 텐돈 코하쿠 유명한 일본 템푸라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6. 23.
Tendon Kohaku

📍6063 Silver Dr, Burnaby, BC V5H 4M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메트로타운에 위치한 텐돈 코하쿠를 다녀왔습니다.
몇년 전에 다운타운에 있는 텐돈에 방문해서,
유명한 텐돈을 먹어봤는데요,,
저는 튀김을 많이 먹지 못해서 반은 남겼어요 흑…

(너무 느끼하고 먹다보니 물리더라고요….)

그래도 한번쯤 먹을 만 했던 거 같은데,
양이 많아서 나눠먹는거 추천드릴게요!

Menu


사이드 메뉴

저는 사이드 메뉴를 꼭 시키는 사람입니다!!
안시키면 매우 섭섭하다구요!!!

메뉴

예전에는 없었던 우동이랑 카레 메뉴가 생겼습니다.
오늘은 작정하고 우동먹으러 왔어요.
저번에 다인 아웃 페스티벌때 먹어 보고 싶었는데,,,
하핫
드디어 먹게 되네요!

유명한 텐돈

여기 미소국이 진짜 깊고 개운해요! (다운타운지점)
여기 지점은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되게 푸짐하게 나오지 않나요?
느끼하고 물리니,, 나눠드시는 거 추천!!!!!

새로 나운 메뉴

솔직히 일본 카레는…. 많이 먹어봐서,,,
집에서도 일본 카레 먹거든요 하핫
치트키는 카라멜라이즈드 어니언입니다!!!

Menu


Nagoya Chicken Wing $12.45

Japanese style crispy chicken wings coated with kohaku secret sauce.

짭짤하고 은근 매콤했던 치킨 윙이였어요!
감칠맛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또 시킬만 하네요!

Salmon Handroll $5.95

A sheet of seaweed with rice, seasoned cubed Salmon & Tibiko. A bit salty

연어가 비리고 생각보다 짭짤했어요,,,
김은 좀 인위적인 맛 누린 맛?
안시킵니다……….

Tonkatsu $7.95

Fried pork cutlet served with Tonkatsu sauce and green onion.

바삭하게 잘 튀겼습니다.
나쁘진 않네요!

Mentaiko Cream Udon $17.99

Udon with a rich, velvety cream sauce infused with mentaiko.

우동사진을 안찍었네요;;
그냥 무난했던 명란 크림 우동이였습니다.

Spicy Rose Cream Udon $17.99

Sanuki Style Udon Noodles, Spicy creamy sauce, Garlic flakes, Grated Parmesan Cheese, Garlic bread
Tastes like spicy tomato pasta

우리가 아는 한국 그 로제 맛을 기대했는데,,,
이건 웬걸……….
크리미한 토마토 소스 맛이였어요;;;;;;;;
토마토 파스타 우동을 먹는 느낌!
그래도 매콤해서 나름 먹을 만했지만,,,
한국 로제 생각이라면, 다신 안시킵니다 껄껄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와주셔서 감사해요 ❤️
@vancouver_lacomid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