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79. 로히드 디져트 맛집 🇨🇦 붕어빵 타이야끼Little Pisces Taiyaki & Soft Serve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6. 23.
Little Pisces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블로그는…
최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디져트 가게입니다!!!

Little Pisces

Location


📍4501 North Rd #202b, Burnaby, BC V3N 4R7

한인타운인 로히드역에 위치한 디져트 샾!
버블티 이팡이 없어지고 붕어빵/타이야끼가 생기다니!!!
너무너무 좋다!!!
이팡에서 팔았던 델리만쥬비슷한거 진짜 맛있었는데..
(한국 델리만쥬보다 더 맛있었어요!!!)
좀 아쉽네요 힝

친구가 흑임자맛이 맛있었다는데,
메뉴 보니 없어졌어요… 이런…
대신 구아바랑 바나나 우유맛이 새로 들어왔네요!

인스타에서 많이 본 디져트를 먹어봅니다!!
업사이드 다운 붕어빵 아이스크림!!

역시 핫한 디져트 가게답게!!
애매한 시간인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역시나 동양인이 많았음!

분위기가 너무 따뜻하지 않나요? 🥰
소품도 팔아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헤헤
제대로 구경을 못했네요-
다음에 에코백 구경 해봐야겠어요!

Menu


What I tried:

안에 필링 사진은 못찍고 영상으로만.. 나중에 유튜브로!!!

Hotteok

- slightly sweet and lacking a strong hotteok flavour
그렇게 안달아서 괜찮았어요!
우리가 아는 호떡의 강한 맛(?)은 안나더라구요

Pizza

- super stretchy cheese pull and nice tomato sauce flavour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한가득!!!!
하나도 안짜고 정말 감칠맛나게 맛있었습니다!!!
피자맛 완전 추천드려요 :)

Guava sorbet

- it didn’t have much flavour, bit bland
소르벳이라고 하기엔 좀 텁텁한 느낌이 없지 않았어요.
맛도 그냥 별로 안나고 맹맹한 맛이었네요.
구아바 맛은 추천 안드려요.

빵안에 커스타드 얇게 발라줍니다

Taiyaki shaped cone


소르벳이랑 같이 나온 겉바속촉 타이야키 빵
안에는 모찌처럼 쫀득쫀득하더라구요!

눅눅해지니깐 빨리 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커스타드, 팥, 누텔라중에 커스타드 맛을 시켰구요
개인적으로 안에 얇게 발라줘서 오히려 좋았어요!


먹기전에 사진 찰칵

Strawberry matcha w/ oat milk

사람들이 많이 시키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저번에 가서 먹었던 파블로보다 좀더 thick하고 무거운 느낌?!
오트 밀크로 바꾸는 사람 나야나!!!

Iced Hojicha tea


엄청 나게 썼던 호지차…
그런데 말이죠?
이날 더워서 시원하게 잘 마신거 함정! 하핫

오늘 제 블로그 방문 와주셔서 감사해요 ❤️
@vancouver_lacomid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