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87. 밴쿠버 써리 맛집 🇨🇦 Chuihong 취홍 코리안 스타일 중국집 맛집 중국냉면 간짜장 탕수육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7. 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취홍에서 다인 인을 했습니다!!! 꺄악
밴쿠버에서 1위 중국집 맛집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또 가고 싶네요 호호

Location


📍15665 104 Ave #101, Surrey, BC V4N 2H4

테이블 많습니다!
바쁜 날 저녁에 오시면,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이랍니다,,
꼭 예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주중에 애매한 시간에 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Menu


여기 크림새우 먹어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흑흑
튀김이 너무 너무 너무 두껍고,,,,,
새우는 쥐콩만해요,,,,,
좋아하시는 분들 있더라고요,, 개취존중합니다 허허

해피 아워 메뉴

해피 아워 메뉴도 생겼네요?
2시부터 5시까지 조금 저렴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여름 메뉴도 있습니다!!!!!!!
8월 말까지 입니다 :)

탕수육 Tangsuyuk $30

탕수육 Tangsuyuk

Deep Fried Pork with Sweet and Sour Sauce

탕수육은 정말 갓나온게 진짜 진리!!
바삭바삭하고 고기 두께도 딱 좋고,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달콤 새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메인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진짜 허겁지겁 먹었어요
껄껄,, 왜냐면,,
일할때 점심을 대충 때워서, 이게 제대로된 첫끼 헤헷

맛있겠쮸?!?

진짜 적당히 바삭하고 돼지고기는 부드럽고 짱 맛있댜!!!!
돼지 잡내 안나요 헷
탕수육 맛집 인정!!!

중국 냉면 $20

중국 냉면

Chinese Cold Noodle Soup W/ Peanut Sauce

룸메가 맛있다고 해서 시켜 본 중국 냉면!
땅콩소스랑 머스타드 소스 뿌려 먹는다고 하네요?
한입 먹어보니, 이 맛은?????????
우와아아아아아앗!!!!!!!!!!!!
해파리 냉채 소스맛과 일본 냉라면 맛?!?!??
진짜 별미입니다!!!!!!!!!!
안에 해파리도 들어가고,
면도 그냥 냉면 면이 아니고 짜장면 면? 그거 예요!!!
진짜 맛있어서, 한 그릇 다 먹을뻔!!!!!
다음엔 1인 1 중국냉면 플리즈 :)

삼선간짜장 Samsun Gan Jjajang $18

삼선간짜장

Samsun Gan Jjajang
Noodle with Stir fried Seafood and Pork with Black Bean Sauce on the side

간짜장 소스를 엄청 많이 주셔서 완전 꾸덕 촉촉하게 먹었습니다!
소스를 다 넣으면, 짜다고 하셔서 다는 안넣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