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88. 밴쿠버 써리 맛집 🇨🇦 Yory Korean Cuisine 족발맛집 떡볶이 맛집 써리 프레이저 하이웨이 한식당 한식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7.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블로그는 바로바로-
써리 프레이저 하이웨이에 위치한 한식 맛집!
요리 Yory Korean Cuisine 입니다!!!
몇개월 전에 친구가 추천해준 식당인데요!
예전에 대지 돈까스 있던 위치가 아예 한식으로 바꼈습니다!

Location


📍15940 Fraser Hwy #401, Surrey, BC V4N 0X8

Sat 11 a.m.–10 p.m.
Sun 11 a.m.–9 p.m.
Mon 11 a.m.–9 p.m.
Tue 11 a.m.–9 p.m.
Wed 11 a.m.–10 p.m.
Thur 11 a.m.–10 p.m.
Fri 11 a.m.–10 p.m.

Menu


여기 족발 정말 최고입니다!!!!!
불향도 나고, 부드럽고 쫄깃쫄깃 맛있네요!!!
사이즈는 중이랑 대자 있는데, 저는 중자 시켰어요!!
양이 많아서 좋네요 :)
족발 맛집을 예전에는 코퀴센터밖에만 알았었는데,
맛이 좀 변해서 아쉬운 찰나..
여기서 맛있는 족발을 만났네요!!!

색깔 좀 보세요!!!! 이렇게 좀 검은 게 맛있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쥬? 헤헤
완전 강추강추!!!!!!!

잡냄새 안나고, 진짜 불향이 은은히 나서 최고다!!!!!

쌈도 같이 주십니다!

이렇게 싸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유?
진짜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네용!!!

요즘 저는 떡볶이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하하
여기 쌀 떡이고요!
맛은 옛날 한국 길거리 시장 추억의 떡볶이 맛!!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매콤하고, 양도 푸짐했어요!

떡볶이랑 같이 나오는 튀김!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

이건 친구가 식당 가서 먹은 음식 정식(?) 입니다!
양도 많고, 순두부 찌개 맛있다고 추천해줬습니다 :)
메뉴가 상당히 많아서, 여러가지 시켜보고 싶네요!
돈까스에 냉메밀 콤보도 있고,
칼국수에 보리밥 콤보도!!!! (예전에 한국 교회 옆에 이런 점심 콤보 있어서, 뭔가 그리운 추억같아요!)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