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89. 밴쿠버 로히드 맛집 🇨🇦 Gobong 88 고봉 88 곱창 막창 대창 곱창전골 한식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4. 7. 23.

Location


📍9928 Lougheed Hwy., Burnaby, BC V3J 1N3

로히드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에서 가까우니 참 좋네요 :)
제 룸메는 곱창을 좋아해서 몇번 방문했는데요,
저는 이번이 첫 방문입니다앗!!!!!!!
오랜만에… 진짜 몇년 만에 먹는 막창이라니!!!!

(저는 오직 막창만 팹니다(?) 하핫)

어머어머 번데기탕을 파네요??????

참! 잘했어요

초등학교때 받아쓰기 만점받으면 도장 콕!
추억이네용!

이런 낙서판?도 있네요!
옛날 감성!!!
예전에 즉떡가게에도 벽에다 낙서하는 곳 있었는데,,
추억이네용!

변소라는 단어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하핫

가게에 레트로 느낌이 많이 있죠?

Menu


여럿이서 오시면, 콤보 메뉴도 괜찮은 거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에, 중국 손님도 꽤 많았어요!!!
오!?!?!?

사실 런치 메뉴보고 방문한건데,,,,
시간을 체크 못했네여 흑흑

Lunch Special Combo
11:30am -2:30pm

반찬은 간단히 이렇게 나왔습니다!

모듬 내장탕(곱창,벌집양) $20

모듬 내장탕(곱창,벌집양)

Assorted Beef intestine soup...
Beef intestine, honeycomb tripe, tofu, vegetables in spicy soup

MSG 맛이 많이 안나고, 국물이 구수했어요!!
국물이 계속 들어가요 하하
북치고 장구치고 순대탕(?)은 조미료맛이 너무 강해서,,,
순대는 너무 맛있는데, 국물이 좀 힘들었던 기억이,,
지금은 또 어떨지……
제발 다시 맛있어졌으면 좋겠네요!!!!
최근에 가신 분들 있을까요???!!!

안에 재료(?)도 많이 들어가네요!
저는 곱창 못먹어서,, 국물만 열심히 먹었어요 헷

물 막국수 $17

물 막국수

Mul Makguksu / Cold noodle soup
Buckwheat noodle with seasoned raddish, half hard egg,
*spicy sauce* in cold icy soup...

이날 더워서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맛이였던 거 같아요 흑..
나쁘진 않았어요! 무난했던 평범 막국수!

막창 소금구이 $29

막창 소금구이

Grilled pork bung
Grilled & lightly seasoned pork bung with vegetables

와….. 너무 맛있게 먹었던 막창 소금구이!!!
진짜 바싹 구워서 또 다른 맛있는 식감이였어요!!!
아주 쫄깃쫄깃 잡내도 안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조금 식으면 잡내가 조금 올라와요)

아주 맛있겠쥬? ^^
쫄깃쫄깃!

겉은 바삭바삭 보이시냐구요!!?? 흑흑
진짜 겉바속촉 최고다!!!

구운 마늘까지…!!!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와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