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49. [밴쿠버 🇨🇦] New Fuji 새로운 일본 이자카야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9. 27.

 

키칠라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1815 W 1st Ave, Vancouver, BC V6J 5B8

안녕하세요 여러분-
몇달 전에 새로 오픈한 뉴 퓨지입니다
라이수, 킹요, 수이카와 같은 계열의 회사라고 합니다
새로운 메뉴도 있고요
비슷한 메뉴도 보이네요!

화려한 인테리어

분위기가 80년대 레트로 감성이나네요
노래도 옛날 노래가 나와요
처음 들어보는 노래들 🎶

Truffle corn karaage $8

아래 음식들을 많이 시켜서
옥수수는 남아서 투고했는데요..
이건 그 자리에서 바로 먹어야 맛있었어요!

Flambéed truffle edamame $8

상당히 짭짤

홈메이드 콜라라는데요..
맛이 루트비어맛이 나네요-
띠로리..

Pork cheek $10

엄청 부드러웠던 항정살
소스와의 조합 굿굿!!

Fluffy rare unagi omelette $12

와.. 솔직히 기대안했는데요..
다음에 이거 두개 시켜야 돼요..
계란과 장어의 만남!!
소스도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중독 있는 맛!!

Uni cream udon $27

엄청난 그릇 비주얼부터-
(라이수 느낌 제법)
우니 크림 소스가 기가 막히네요..!!!

Snow crab and mentaiko peperoncino yakiudon $23

게살과 날치알의 조합!!
페페론치노 매운맛은 그닥 느껴지지 않았어요

Abalone cream butter yakiudon $24

전복 크림 버터 야끼우동
전복파티!!!
살짝쿵 느끼함이 없지 않아 있네요

Abalone kamameshi rice$26

인기가 많아서 미리 주문한 전복 비빔밥
하루에 수량이 따로 있다고 하더군요
저 모래시계로 시간이 가면
서버가 직접 오셔서 밥 비벼준답니다!

전복이 가득!
(무도 섞여 있음 주의)
밴쿠버에서 전복 비빔밥을 먹게 되나니..!!

전복 내장 넣고 열심히 비벼줍니다!

음-
고소하네요!!!

먼 동네에 위치하지만,
또 가볼만 해요!!
강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