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48. [밴쿠버 🇨🇦] Koreana 한식당 코리아나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9. 24.

📍1001 Austin Ave #101, Coquitlam, BC V3K 3N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한식 맛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근처에 클리닉 들렸다가 늦은 점심먹으러 왔어요
참고로 여기 아구찜과 막창전골이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초딩입맛임으로.. 패스)

코리아나 외부 모습

예전에 한국식 중국집으로 유명했는데요
없어지고 한식당으로 바뀌고
또 한식당으로 바꼈답니다!

태극기까지 걸려있네요

상당히 넓은 내부모습

식사 메뉴

여러가지 분식도 파네요
메뉴보니..
떡볶이랑 튀김도 먹고 싶었어요 하하

해물 칼국수 $18.95

바지락은 아주 조금 들어있지만..
10개도 안들어가 있는듯..
국물은 바지락 육수가 깊이 우러나와
시원한 맛이였어요!

면 킬러인 저는..
면이 모자랐다는 전설..
면 추가 하고 싶었어요!!!

점보 돈까스 $26.95

돈까스 쿨타임이 오래 찼지만
이제야 먹어보는..!!

돈까스가 맛있다고 해서 시켰어요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로히드 홍대 다음으로 인정!!

가격면은 좀 사악하고..
밥이 왜 저렇게 조그맣게 나올까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