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47. [밴쿠버 🇨🇦] Siegel’s Bagels 베이글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9. 23.
키칠라노근처에 위치한 베이글 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이글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시에글스 베이글을 가져왔어요
저는 그랜빌 아일랜드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따로 베이글 샾이 키칠라노쪽에 있네요!

이곳은 무려 24/7!!
24시간 오픈이라니…!!
대박이죠?
정말 몇 없는 연중무휴인 곳이랍니다!!

간단한 메뉴
저는 예전에 그랜빌 아일랜드에서
베제테리안 먹어봤는데요-
베이컨 들어간거 먹고 싶었는데..
베제테리안…?? 이랬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몬트리올 베이글은 쫀쫀 그 자체
요번 여름에 몬트리올 잠깐 갔다왔는데요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아쉽게도 베이글을 호텔 조식에서 밖에 못먹었어요
넘나 슬픔
근데 호텔에서 나온 베이글로 그나마 위로를..
진짜 빵이 쫀득쫀득해요!!!

베이글 기다리면서 사진 한장

크림치즈인지 잘은 모르지만..
다양한 필링도 같이 팔아요!

-캐나다 베이글 만드는 방법-
물에다 삶아주고
화덕에다 굽는답니다

캐나다와서 베이글 엄청 먹게돼요
간단하니 아침아님
간식으로도 먹게 되고요!
근데…
지금 왜.. 배고프지요?

candied salmon
연어에 크림치즈의 조합입니다

살짝 항신료가 있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이날 먹은 베이글이 좀 딱딱 .. 흠..
다들 베이글을 한 뭉치씩 사가네요!
저는 나중에 그랜빌 아일랜드에서 사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