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59. [밴쿠버 🇨🇦] Sushi Gio 랭리 스시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0. 27.

📍20177 88 Ave E #1, Langley Twp, BC V1M 2N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랭리 스시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위치는 칼버스 근처에 있습니다

(식당에서 안먹고 투고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California roll & avo and cucumber roll

조카가 먹을 캘리포니아롤과
아보카도와 오이가 들어간 롤

Salmon belly nigiri sushi
오 여기 연어 뱃살 잘하네요!
일단 비주얼 합격이고요

밥은 많고 질어서 아쉽기하지만,
그래도 생선이 도톰하니 고소하면서 맛있네요

Salmon nigiri sushi

역시나 밥이 많고 질었지만,
생선이 맛있어서 나름 괜찮았어요

Salmon oshi sushi

스시 지오가 연어 오쉬로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음-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거 같아요!

일단 다른 스시 가게들보다
연어가 두툼히 잘 올려졌고요!
토치를 잘해서 타지도 않고-  
불맛이 화악 올라와요
위에 얹어진 할로피뇨가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네요!
Chirashi don

여기 치라시 (비빔밥) 맛있어요!!!
완전 강추!!!
고추장을 따로 만드시는 지,
시중에서 판매하는 맛이랑 다르더라고요-
달달하고 맛있게 매운 고추장이였어요!
고추장 비율 알고 싶네요
☺️☺️☺️

먹기 전에 사진 한 컷남기고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맛점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