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60. [밴쿠버 🇨🇦] Tsujiri 메트로타운 음료수가게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0. 28.

📍Tsujiri
Japanese tea house since 1860
일본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1860년도에 세워졌다니, 정말 오래됐네요!

Tsujiri in Metrotown


버나비 메트로타운 몰에 하나 있고
리치몬드에도 하나 있어요!
저는 리치몬드 점은 아직 가보진 못했지만,
메뉴는 리치몬드가 더 다양하답니다!

My favourite drink

저는 호지차와 마차 반반 프라페를 시켰어요!
호지차는 녹차를 볶아서 만든 차입니다
(Hojicha: Roasted green tea)

(호지차가 훨씬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마차도 씁쓸하니 맛있어요!
스타벅스 마차 프라페보다 훨씬 더 맛있습니다
🤗🤗🤗

아이스크림도 반반 시킬수 있어요!
호지차와 맛차 꼭 한번 드셔보세요-

오른쪽 음료수는 겐마이차입니다
현미를 볶아서 만들었다고 알고 있어요!

(Genmaicha: Roasted brown rice green tea)

구수한 맛이 나는..
뭔가 찜찔방에서 마시던 그리움이 나는 음료예요!

지금 밴쿠버는 추운 가을/겨울 우기시즌이예요
날씨가 으슬으슬하니,
한국가서 찜찔방에서 뜨끈하게 지지고 싶네요
허허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