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61. [밴쿠버 🇨🇦] Grandma Liu Hot Pot 리치먼드 마라탕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0. 29.

📍 Grandma Liu Hot Pot
1호점 리치먼드와 2호점 버나비
1호점인 리치먼드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리치먼드는 중국인들이 많이 살아서
완전 중국에 온 기분이 들어요!

입구에서 찰칵 사진 찍어주고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리치먼드 마라탕 맛집입니다!
한국사람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저 왼쪽에 보이는 로고
할머니 같지는 않죠? ㅎㅎ

마라탕이라고 중국어로 써있네요 ㅎㅎ

신선한 재료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육수가 사골베이스입니다
한국에서 파는 마라탕이랑 꽤 흡사하다고합니다
여기가 제일 비슷한 거 같아요!
제 친구들도 인정했답니다
🤗🤗🤗

(사실 저는 마라탕을 못 먹어요.. 흑흑)
(마라탕가게오면 음식 사진찍고 그냥 구경해요)


야채도 넣고 고기도 넣고-
이곳에서만 분모자 팔더라고요!!
다른 마라탕집은 분모자가 없습니다

리치몬드인게 너무 멀어서 단점이긴하지만
한번 먹으러 갈만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