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127. [밴쿠버 🇨🇦] Tetsu 텟츄 오마카세 밴쿠버에 오마카세가 있다?! 오마카세 추천 밴쿠버 덴만 맛집 스시 맛집

by 밴쿠버 맛집 일상 by JJ 2023. 11. 19.

나의 첫 오마카세

오마카세의 “오”도 몰랐던,,

바야흐로 2020년 3월-

갑자기…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집콕시절이 되겠습니다

생일 당일 저녁에!!!
룸메가 몰래 예약해뒀던-
밴쿠버 덴만에 위치한 텟츄 스시 바 오마카세!!
그 당시 오마카세 몰라서.. 이름도 이상하게 불르고..
하하
오마카세가 뭐냐고 폭풍 질문-

사진 찍고 싶었는데yo
온전히 즐기고 싶어서 손으로 집어 먹느라
이때는 사진이 없어욤

나의 20대 중반 거창했던 생일

이때 알게 된 사실은
일본식 깻잎인 시소..
저는 도저히 못 먹겠더라고요
흑흑
시소 때문인지.. 뭐 때문인지
배가 겁나게 아팠… 눈물…

큰 돈 쓴 룸메
나의 친 동생님에게 무한 감솨

고마와앙


텟츄 두번째 방문
추웠던 2022년 가을과 겨울사이

오마카세로 안시키고..
아니 못시키고-
넘나 비싼것…

니기리 초밥으로 조금 시켰어요
저는 연어, 방어, 그리고 뭐지
방어가 엄-청 고소했어요
진짜.. 와
녹는다 녹아..!!

역시 텟츄는
참치가 최고예요!!!
눈물 콧물
감동의 맛…!!!

우니 돈부리
룸메가 먹고싶다고 시켜봤어요-
양이 턱없이 부족하지만,,
맛있긴 하네욤-!!


텟츄 세번째 방문

2020년 생일 오마카세 이후로
오랜만에 온 올해 2023 여름
텟츄 오마카세
인플레이션으로 장사가 안되는지
프로모션을 해서 달려왔습니다-
그래도 너무 비싸다..
내 통장잔고 눈감아 👀

사진찍고 유튜브동영상 촬영때문에
편하게 테이블로 예약했어요!

 깔끔!!!

화려한 주전자
룸메와 저는 술을 잘 못마셔서,
따로 따뜻한 티도 따로 주문했어요!

Ebi Chawan mushi

에비츠완무시
푸딩느낌의일본식 계란찜

에피로 가볍게 먹어주고요!
안에 단진 새우를 넣어줘서
씹는 식감이 꽤 괜찮았어요

Inari Sushi

유부초밥

저는 유부초밥을 안좋아하는데요
시큼하고 유부느낌을 안좋아해요..
그냥 룸메 줄까? 했는데,
그래도 경험하고 싶어서 조심스레 먹어봤답니다!

이 유부초밥은
달고 식감은 부드러운 편이라서
제가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Cold Inaniwa Udon

이거 우동 양 실화인가 하하
우동이라고 하기엔 면이 좀 얇고..
그렇다고 소면이라고 하기엔 두꺼운 면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면 타입이라 색달랐습니다!
맛은 짭짤하고 달달한 편!
입안에 가득 연어 알 터지는 재미도 있네요-

Matoudai & Shimaaji

흰살 생선들-

Kanpachi & Hotate

칸파치와 홋카이도 관자

관자는 유주향이 나서 상큼했습니다
저는 관자 니기리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King salmon & Local Botan Ebi

훈제연어와 단새우

훈제연어…?
살짝 의심이 갔지만,,
이건 왠걸!!
입안에서 훈제 향이 가득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와… 역대급 훈제연어였습니다!!

단새우는 식감은 녹직녹진한 식감!
간장게장 내장을 먹는 듯하였어요-

Miso soup

새우머리로 우려낸
미소국
왠지 해장용 느낌-
정말 시원하게 잘마셨어요

Honmaguro Chutoro & Honmaguro Otoro

 여기 탯츄는 참치가 기가 막힘니다!!!
그냥 녹아요 녹아!!!
고소하고 기름진 참치 너무 맛있네요!!

Tamago & Fore Gras

벌써 마무리라니..!!
타마고 계란과 푸아그라

너무 부드럽고 달달 그자체인 타마고와
처음 먹어보는 푸아그라!!
푸아그라는 뭔가 곱창/막창냄새 훈연냄사와
정말 입에 넣자마자 녹았던 식감이였어요…!!

열심히 돈 벌고..
또 먹고 싶네요!!!

반응형